오랜만에 마루님이 오셔서 4인플을 했습니다.
포뮬라드(신판), 도미니언, 딕싯을 돌렸습니다.
토끼와 거북이 이후로 레이싱게임을 오랜만에 해보았네요 포뮬라드는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기본 게임으로 했어도 룰이 잘 헷갈려서 마지막에 완주를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기본판 룰을 다시 익혀서 확실히하고 넘어가야겠습니다.


 




 



 



 




 




 


딕싯은 꼴등했어요...ㅎㅎ
오랜만에하니 감이 안오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저의 심오한 창의력을 이해하기 힘들어하시더군요!!^^



도미니언은 하면 할수록 재미가 있네요
1등해서 그런가?^^
다음에는 인트리그를 넣어서 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