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에 정신이 팔려 사진을 못찍어 긱사진 올립니다. ㅎㅎ

1. 크로키놀은 2:2도 잼있지만 1:1이 더 나은거 같아요
    다른 사람의 실력에 구애받지 않고,,오직 자기실력으로 판가름 나니깐요.

 




 




 




 


2. 핏츠는 테트리스를 그대로 하는 느낌이었네요.
 점수 1점이 아주 큰 역할을 하므로 블럭을 하나하나 신경써서 놓아야만 하죠.
 다른 사람과 인터액션이 부족한게 역시 큰 흠이네요.

 




 




 


3.모노폴리딜 카드게임은 역시 간단하면서 많은 재미를 주는 것 같아요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죠
돈으로 방어를 하면서 내 증서를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하지만 갑자기 끝나는 것과 한꺼번에 셋트를 뺏기는 것도 좀 아쉽네요
거부권이 좀 많아서 서로 치고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생기면 더 재밌을거같아요.
이런식으로 좀 더 게임 시간이 길게 이어진다면 더 재밌을 수 있겠다 싶네요

 




 




 




 



4. 알함브라는 역시 잘만든 게임 같습니다.
성벽과 타일독점의  승점 얻기는 두가지 모두 신경을 쓰게 만들죠.
특히 성벽 점수가 3턴에 걸쳐 계산되기 때문이 이것을 간과해서는 절대 선두로 나갈 수 없을 거 같아요.
전 이번에도 성벽점수가 중요하다는 것을 잊고 시작해버렸네요
오랜만에 하다보니 자꾸 필승전략을 잊어버리고 게임하는 사태가 벌어지네요 ㅎㅎ

 




 




 




 



사진출처 : http://www.boardgamegeek.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