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보석, 전랑장군
펠릭스, 메디치, 아그리콜라 를 한판씩 했어요

1.펠릭스

용님의 뛰어난 계산으로 일등을 하시고
보석님의  룰이 기억이 안난다는 핑계로 꼴찌를 하셨습니다.
전 2등입니다. ㅎㅎ



2. 메디치

이게임 역시 용님이 머리를 굴리셔서 1등을 하시고..
보석님은 2등
전 1등에게 더블스코어로 당했습니다. ㅠ 메디치 싫어졌어요. ㅎ


제가 이렇게 허덕일 때




 혼자 빈배를 가진 용님이 이렇게 다 가져가셨습니다.





아래는 마지막 결과표입니다.
용 184 보석109 전랑장군86
부끄러워요..숨고싶어요..



3. 아그리콜라.

보석님이 아그리콜라르 처음하셔서 1인플로 방법을 가르쳐 드렸습니다.



혼자 가축도 많이 늘리고, 밭이며 집이며 어디하나 흠잡을 때가 없네요 ㅎㅎ



중간 라운드 쯤에 저의 집입니다. 집이며 우리며, 밭이며 다 휑하네요



은밀한 작업중인 용님의 개인현황입니다.


보석님입니다.








용님의 은밀한 작업은 무려 8점짜리 설비카드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