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에 했던 학교놀이터 모임 사진입니다.
이날은 4명이 참석했습니다. 용, 수정, 전랑, 성원
돌아간게임은 피코미노, 메디치, 도미니언, 암흑의 복도, 아그리콜라 한 번씩이네요

1. 피코미노, 입니다. 처음이라 룰을 좀 헤매었네요 ^^
 순위는 수정-전랑-용





2. 메디치 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해서 다시 들고나왔습니다 ㅎㅎ
다들 잼있다고 하시니 다행이에요
  순위는 용-성원-전랑-수정





3. 도미니언입니다. 
  순위는 기섭-용-수정-성원
  1등 ㅎㅎ 나머지는 꼴등이나 꼴등에서 2등...



4. 암흑의 복도입니다.
 2~3명이할 때는 재밌엇는데. 4명이하게 되니 좀 지루하였습니다.
 다들 잘 버텨주서서 감사합니다.
 순위 수정-용-성원-전랑







5. 아그리콜라입니다.
  수정님이 배우시게 되어 참 다행입니다. 할 줄 아시는 분이 늘어날때마다 정말 좋아요.
  순위 용희-성원-수정-전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