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수, 민, 섭 4인플했네요
마루님이 안오셔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돌아간게임 :  알함브라, 퍼레이드, 픽피크닉, 딕싯
                     픽피크닉과 딕싯은 미쳐 사진을...ㅠㅠ

1. 알함브라
역시 파티보다는 약간의 전략이 들어간게 더 재미있네요 ㅎㅎ
첫판은 제가 꼴지를 했네요...이런 ..

 



 



 



 



 



 


 





2. 퍼레이드
  룰이 애매했지만 우리의 촉촉한 뇌를 모두 합쳐 정확히 기억해내어 게임을 했죠.

 



 


 




알함브라 2라운드...
역시 용은 신동이네요.. 우승했어요..
전 2등   민님  꼴등했지만 다음번엔 더잘할거에욧!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