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팝

 

빙고팝은 시퀀스와 비슷한게임으로 보입니다.(시퀀스는 해보질 못했습니다.)

시퀀스가 구매예정품목으로 있었지만 트럼프카드가 아이들과 하기에 조금,,아주조금, 그래서^^ 머뭇거리던 참에

빙고팝이 거의 게임 방식이 비슷할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빙고팝에 두가지 게임 방식이 있던데요.

판 4개를 모두 모아서 하는 거랑

각자 판 1개를 가지고 하는게 있습니다.

 

아이랑해보니 크게 재미는 없는거 같은데 이유는 둘다 게임이 끝나는 시점이 거의 비슷하다는 거에요.

한명이 빨리 끝나는 게 아닌거 같네요.

원래 시퀀스도 이런건지 좀 궁금합니다.

어른들이랑 이기기 위해서 치열하게 하면 또 다른 맛이 있을 것도 같구요.

 

5줄을 만드는게 시간이 좀 걸려서 재미없는 거 같아요. 아이들에게는 말이죠.

코코너츠랑 같이 구입했는데 코코너츠가 훨씬 낫습니다.

 

-------------

13.11.24

에러플했었네요

5줄을 만드는게 아니라 1줄만 만들면 되네요.

너무 큰 에러플이라 재미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끝나는 시기가 비슷하니 어쩐지 좀 이상했었습니다.

다시 해보니 빙고게임 하는 기분이 들더군요.^^

 

장점:

빙고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게임을 하고나면 번호를 써서 만들어 즐기는 빙고를 가르치기 편하다.

아이들이 도라에몽을 알고 있기 때문에 쉽게 다다갈 수 있다.

 

 

단점:

5세 이하 아이랑 하기에는 단조로운 면이있다. 게임 끝나는 시점이 비슷하다.

1줄만 만들면 되니 끝나는 시점은 달라지는 군요^^

카드를 한장내고 링을 올리고 카드를 한장가져가야 하는게 번거롭다. 그래서 카드 한장 가져가기를 빠뜨리기 쉽다.

도라에몽 그림보고 바로 게임접고 도라에몽 만화 보여달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

13.12.29

 

 

오늘 정식 룰로 쉬운게임 어려운게임을 모두해보았습니다.

5세는 견제를 하기 시작했고, 3세는 견제는 모르고 그냥 카드 주고 고리 놓고 할 줄 알더라고요.

에러플을 수정하고 다시해볼수록 잘만들어진 게임 같네요.

네판을 모두 합치고 하는 어려운 게임이 더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개인판을 가지고도 해보고 싶어하네요.ㅎ

시퀀스랑 룰이 완전히 똑같은지 궁금하기도 하네요..ㅎ 같다면 시퀀스를 구입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

14.3.30

 

 

 

2장 중에 1장을 내는 룰이라서 원하는 줄을 빨리 연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3장을 받게 되면 너무 빨리 줄을 만들 것 같기도 합니다.

카드 운이 많이 적용된다는 점도 어린아이들게는 장점이자 단점인것 같습니다.

-----------------------------------------------------

 

 

14.10.23

 

 

 

 

+ Recent posts